A/S INFO

A/S CENTER

스톤헨지는 고객님들의 편의와 만족을 위한
A/S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 토,일,공휴일 제외)
제품 A/S 문의
    02-6948-3198~9
시계 A/S 문의
    1644-7313
온라인몰 문의
    02-6948-3191
면세점 문의
        02-6948-3139

STONEHENgE JEWELRY

제품교환 및 수선 규정

  • 01 제품을 구입한 후, 7일 이내 1회에 한하여 구매하신 매장에서만 교환이 가능하며 구입한 제품에는 하자가 없음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 02 착용상품, 주문제작 상품(반지 사이즈, 목걸이 길이, 색상변경), 기타 변형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불가하며 부득이한 경우 소비자 가격의 10%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03 교환, 환불 시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04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이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을 책임 지지 않으니 '사용상 주의사항'과 '스톤 취급 시 주의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수선 가능시에는 유료 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자제수급이 불가능하거나 소재의 특성상 수선이 어려운 제품에 한하여 유료 수선도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Brass 소재 제품은 스톤 관련 수리 외에 일체 불가)
  • 05 수선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며,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수선이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습니다.
  • 06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재정 경제부 고시 2000-21호에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적용합니다.
  • 07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08 타 업체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09 A/S를 의뢰하실 때는 반드시 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0 A/S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반드시 매장 직원과 상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1 A/S 완료 제품에 대한 스톤헨지의 보관 의무는 고객 접수일로부터 1년까지이며, 그 이후 임의 폐기처리 됩니다.

보증 서비스

주얼리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내 1회에 한하여 도금, 폴리싱, 땜, 큐빅 빠짐 등의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

STONEHENgE WATCH

  • 보증서비스 이미지

    보증 서비스

    구입하신 정품 시계의 기계적인 고장이나 배터리 등 부품의 결함 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료 A/S입니다.

  • 보증서비스 이미지

    유료 서비스

    도금, 부품(밴드, 유리, 버클, 용두 케이스, 무브먼트, 스톤) 등의 소모품 교체와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p>

  • 보증서비스 이미지

    수선 규정

    • - 시계 전지 교체를 포함한 모든 A/S 기간은 15~20일 정도 소요 됩니다.
    • - 가죽 밴드의 경우 보조고리가 따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밴드 전체를 교체)
    • - 모든 가죽 밴드의 경우 메탈 밴드로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 보증서비스 이미지

    교환 및 환불

    제품에 이상이 없을시에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 구입 매장에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본사에서 규정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아니거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스크래치 발생, 밴드 사이즈 조절 또는 실제 착용을 하였을 시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사은행사 기간 중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하실 경우에 증정받으신 사은품은 반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