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스톤헨지의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입니다.
스톤헨지의 문의사항,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1:1 SERVICE를 이용해주세요
Q1 개인정보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
A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변경하시고 싶으시다면, 로그인후 Membership의 회원정보수정을 하시면,
바로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e-mail과 주소등이 변경되었다면, 바로 정보수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행사와 이벤트 진행시, 회원 개인정보의 e-mail과 주소로 경품이 배송됩니다.
Q2 아이디와 패스워드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A

로그인페이지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인증을 통해 잊어버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Q3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A 로그인후 my page에서 회원탈퇴하시면 됩니다.
Q4 제품별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스톤헨지 A/S접수는 보증서 지참하신 후 가까운 스톤헨지 매장 방문하셔서 A/S 신청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수선기간은 약 2주~3주정도 소요되며, 상품에 따라 수선기간이 상이하므로,정확한 날짜는 매장에서 접수시 상담가능합니다.(일부 상품에 따라 A/S 불가한 경우도 있으며, 부품의 수급 상황에 따라 수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시계의 경우 구입일로 부터 2년간 무상 A/S 됩니다. 단 소모품 교체는 (밴드, 유리, 무브먼트 등) 제외되며 그외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무상 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Q5 온라인몰에서 구매시 차이가 있나요?
A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진행 프로모션에 따라 고객 결제가 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Q6 14K 제품을 18K 로 교체할 수 있나요?
A 스톤헨지의 경우 14k제품 중 다이아가 들어간 제품만 18k 변경 주문 받고 있습니다. 
Q7 구매한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습니다.
A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에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Q8 보증서가 없어도 A/S가 가능한가요?
A 보증서가 없어도 구입시기, 구입처, 구입자 성함 및 연락처 확인이 되면 A/S가 가능합니다.
Q9 제품별 A/S 기간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상품(폴리싱, 땜)일 경우

(정상상품) 구입일로 부터 1년이내 1회 무상수선이며,  수선비용은 6,000 ~ 8,000원 입니다.

(행사상품) 무상수선이 없으며 수선비용은 5000원 입니다.

수선비용은 손상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므로, 매장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A/S비용 상담이 가능 합니다.

시계는 전지교체를 포함한 A/S 기간은 15~20일 정도 소요되며 전지교체의 경우 10,000 원 이며

그외 부품교체 시 비용은 상이 하므로 매장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10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제품의 A/S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A/S의 경우 보증서 지참 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접수 가능하며,

교환,환불은 구입한지 1주일 이내에 구매하신  온라인쇼핑몰을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구매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Q11 면세점에서 구매한 제품의 A/S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A/S의 경우 가까운 시내 면세점 혹은 백화점 매장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환불은 인도 후 2주 이내 구매처에서 가능하며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매장의 경우 재 출국 시에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