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 Trade Gold

앵그리버드, 스톤헨지를 만나 주얼리가 되다

매년 다양한 장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스톤헨지가
‘앵그리버드 스페셜 에디션(ANGRY BIRDS SPECIAL EDITION)’을 출시하였습니다.

스톤헨지 X 앵그리버드, 콜라보레이션

유쾌함과 상상력을 품고 있는 '앵그리버드 스페셜 에디션'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이자 캐릭터 브랜드 앵그리버드 캐릭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레드(RED)부터 척(CHUCK), 밤(BOMB), 블루(BLUES), 피그(PIG) 까지 5가지 캐릭터를 네크리스와 링으로 섬세하게 표현되었습니다.

14K GOLD를 바탕으로 캐릭터 고유의 컬러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컬러 큐빅이 더해져 오리지널 캐릭터에 가치가 더해진 특별한 주얼리로 재탄생한 앵그리버드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수량 제작되어 2014년 모두 완판되었습니다.

앵그리버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각각의 캐릭터들은 부리와 눈썹, 눈동자 등이 아주 생동감 있고 섬세하게 표현됐다.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인 빨간 새 캐릭터 '레드'는 로즈골드 베이스에 얼굴은 합성 루비, 눈과 눈썹은 화이트골드와 블랙 스피넬, 부리는 옐로 골드를 정교하게 세팅해 경쾌하고 반짝이는 네크리스로 완성됐다.

링으로 표현한 그린톤의 '피그'는 생동감 있는 돼지 캐릭터의 얼굴과 이빨, 훔쳐가는 알을 비비드한 컬러 큐빅으로 표현했다. 이밖에 '밤'이라는 이름의 검정 새는 블랙 스피넬을 메인으로 한 네크리스로, 노란 새 '척'과 파란 새인 '블루'는 각각의 캐릭터별 컬러 큐빅을 사용한 네크리스와 링으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