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INFO

WFMG Woorim Fashion Marketing Group

우림FMG의 사업과 브랜드
우림FMG(Fashion Marketing Group)는 차별화된 컨셉과 최고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세심한 브랜드 관리, 효율적인 유통망 운영노하우 등을 통해 시계, 주얼리 부문의 트랜드를 이끌어 고객과 함께 우리나라 패션문화의 한 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지난 20년간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정신을 통해 성장을 거듭, 국내 1위의 패션시계 유통기업으로 우뚝 선 우림FMG는 이제, 시계·주얼리 부문의 유통과 함께 영화사, 레스토랑 등의 사업을 통해 패션문화를 창조하는 문화기업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Detail View

Fashion Business

  • 스톤헨지 / Beautiful Moments, 스톤헨지

    스톤헨지 주얼리는 'Beautiful Moments'라는 슬로건 아래 고급스럽고 우아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입니다.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웨딩주얼리로 적합한 14K골드 Honeymoon라인과 여성스럽고 심플한 14K 골드 Silhouette라인, 발레를 컨셉으로 한 아름다운 Swan Wings라인, STONEHENGE의 대표 이니셜 S와 H를 모티브로 한 SHe라인,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앤드 알버트 뮤지엄(Victoria And Albert Museum)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V&A라인, 다양한 모티브의 미닝 주얼리 My Wish라인을 비롯하여 골드제품만큼 섬세함이 돋보이는 실버제품군 Silver Tale 라인 및 클래식하고 여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Watch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갤러리어클락 /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선보인 시계편집매장, 갤러리어클락

    <갤러리아클락>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선보인 시계편집매장입니다. 최고의 브랜드 포토폴리오를 바탕으로 명품 패션하우스의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과 함께 정통성, 기능성, 퀄리티를 갖춘 브랜드의 시계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등의 전국의 백화점을 포함한 전문 스토어 70여개점의 운영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클락>은 명품 패션하우스의 앞서가는 감각을 반영한 멋진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만들어진 luxury, chic, stylish로 정의되는 Fahion라인,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를 추구하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 발전된 첨단 기술을 가미하여 정통성, 고품질, 기능성으로 정의되는 Traditional 라인, 시계의 기능적인 부분을 넘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다양한 브랜드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brandsite
  • / JEUM감성적인 주얼리와 기품 있는 뮤지엄이 만나 탄생한, 쥼(JEUM)

    주얼리 셀렉트숍 쥼(JEUM)은 주얼리와 뮤지엄의 합성어로 감성적인 주얼리와 기품 있는 뮤지엄이 만나 탄생되었습니다.

    페미닌 앤티크를 표방하는 ROSEMONT(로즈몽), 트렌드 세터들을 이끄는 TROIS ROIS(뚜아후아), 우아한 감성이 돋보이는 AIGNER(아이그너)로 다양한 스타일을 주얼리 셀렉트숍 JEUM(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randsite
  • 파텍필립 / 최상의 기술력과 희소성, 시계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는 파텍필립

    파텍 필립은 1839년, 폴란드를 떠나 스위스로 이민 온 귀족 앙투안느 드 파텍(Antonie Nobert de Patek : 1812-1877)과 프랑스 태생의 시계기술자 장 아드리앙 필립(Jean-Adrien Philippe : 1815-1894)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You never actually own a Patek Philippe. You merely look after it fot the next generation." (당신은 파텍 필립을 소유한 것이 아닙니다. 다음 세데를 위해 잠시 맡아두고 있을 뿐입니다.) 파텍 필립의 기본 이념인 이 문장은 시대가 지나도 다음 세대에서 물려줄 수 있는 영원한 가치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파텍 필립은 창립 이래로 175여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최상의 기술력과 희소성, 전통과 혁신을 기반으로 시계 이상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brandsite
  • 쇼파드 / 워치와 주얼리의 환상적인 조화를 창조해내는 쇼파드

    1860년 루이 율리스 쇼파드에 의해 설립된 쇼파드는 150여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명가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하이 주얼리와 시계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위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1976년에 탄생한 '해피 다이아몬드'는 쇼파드의 대표 디자인으로 다이얼 안의 '무빙 다이아몬드'는 현재까지도 쇼파드의 DNA 역할을 하고 있으며,150년 이상의 자체 생산 기반과 45가지 기술 분야의 전문력을 응집한 매뉴팩쳐에서는 매년 최상의 워치 컬렉션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brandsite

Movie Business

  • 필름 트레인 / 한국 영화들을 발굴, 제작할 수 있도록 투자, 지원하는 필름 트레인

    필름트레인은 <올드보이:박찬욱 감독>를 시작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한국영화들을 발굴,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마리아:김기덕 감독>, <연인:장이 모우 감독>. <청연:윤종찬 감독>과 같은 의미있는 영화들에 대한 투자진행을 통해 월드메이드 한국영화 만들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투자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07년에는 <좋지아니한가:정윤철 감독>를 직접 제작, 제작사로 거듭 태어났으며 2009년에는 <걸프렌즈:감석범 감독>의 제작 및 투자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후, 2010년 <부당거래>, 2012년 <남쪽으로 튀어>, 2013년 <남자가 사랑할 때>, 2016년 <비밀은 없다> 등 다양한 작품과 함께하고 있습니다.